MainPage(홈)
 
오늘
월간 주단조와열처리 도움말입니다. 등록번호: 구로 라-00116 English
SNS Real Time News
  주단조&열처리 회사소개
  주단조&열처리 매체정보
  주단조&열처리 보도자료
  Metal Media Center
  주단조&열처리 기획특집
  주단조&열처리 기업탐방
  주단조&열처리 업체소개
  주단조&열처리 기술정보
  주단조&열처리 광고안내
  주단조&열처리 베너광고
  한국공업로열처리 총람
Magazine Web Link
  Marine & Ship Monthly
  Welding Korea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월간 주단조와열처리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주단조와열처리 제휴.제안
서울국제야금&주.단조&열처리산업전
인화.신뢰와 신용.창조의 사훈으로
신성열연(주) 대표이사 김태식
(주)신성열연(대표이사:김태식)는 1986년 설립하여 국내의 공업로, 열처리업계에 히터. 내화물. 전기로를 공급하며 첫 발을 내딛었다,

창업 이후 신성열연(주)는 인화.신뢰와신용.창조의 사훈으로 임직원 모두는 국내의 산업로 분야에 일익을 담당해왔다
신성열연 에서는 열선(kanthal),내화물(isolite).로재부품등 최고의 제품을 판매 하고있으며 공업로에 필요한 heater.내화재를 설계 제작 시공 하고 있다,

2000년에는 약11억을 투자하여 경기도 김포시에 물류창고 공장.기계설비등을 갖추었으며 IMF와 어려운 국제환경 속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은 기술력과 경쟁력을 키워온 덕분이며 과감하고 의욕적인 신규투자를 단행함으로서 미래지향적인 비젼을 제시한 대표이사 김태식사장의 경영전략이다.

기초소재 산업분야에 에너지 절약과 열 효율성 증대에 혼신의 노력을 기울인 (주)신성열연은 국내의 현실이 선진국과 비교하여 볼 때, 기술보국의 필요성이 여실함에 국가 산업의 부분을 담당하는 국내 로 산업의 선진화를 위한 대안으로 에너지에 대한 연구가 더욱 더 절실하다고 생각하여 문제점으로 인식한 과제해결을 위해 노력을 해 왔다.

내화물과 발열체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제품 하나 하나에 대한 문제의식과 창조적인 개발정신, 그리고 획기적인 사고의 변화가 요구되며, 관련산업에 대한 과감하고도 의욕적인 신규투자를 단행함으로서 미래 지향적인 기업으로의 비젼을 갖을 수 있다고 인식한 신성열연(주)는 주 생산 품목인 소형고온 전기로, 연속식 열처리로, 무산화 광휘소둔, 세라믹 소성소결, 박스타입 공업로, DIAMOND소결로, 암모니아 분해로, RX가스변성장치, Batch형 공업로 모든 파트에 장인정신을 입각하여 견고한 제품을 만들어 내는 데 혼신을 다해왔다.


신성열연(주)에서 생산되는 제품은 타사제품과 다른 점이 있다.
첫째: 선진국의 기계설비를 갖추어 제조되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이 우수하다.
둘째: ISO9001도입으로 설계, 생산 품질관리 등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신성열연(주)에서 시공하는 공업용로에 사용되는 내화, 단열. 보온용 이형/부정형 내화물(Furnace Insulation)는 공업로 및 전기로 의 종류와 형태에 따라 저렴한 가격과 고품질의 제품을 제작하여 보급해 왔다.

공업로에 사용되는 이형/부정형 내화물(Furnace Insulation) 공업로의 구조와 형태에 따라 여러가지 형태로 주문에 의하여 제작하고 있으며, 주문제작 공급되고 있는 이형/부정형 내화물(Furnace Insulation)은 전기로의 열판 및 기타의 고온용 성형품으로 여러 형태에 따라 주문제조가 가능하며 내화도는 SK32~SK40까지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세라믹 튜브(CERAMIC TUBE)/알루미나 튜브 Ceramic Tubes Manufactured from Pormult, Dimulit und Rubalit는 알루미나를 주성분으로한 고온강도가 높고, 변형, 수축이 적은 고 내화 제품입니다.

또한 내식성이 뛰어나고, 처리물에서 영향이 적은 제품입니다. 1500도에서, 일부에서는 1700도의 온도까지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ISOLITE는 1927년 설립, 67년간 고온 내화단열에 대한 노하우와 신용으로 현재 일본 시장의 60% 점유율의 실적을 가지고 있다.



그 기술과 노하우로 만들어진 이소라이트의 제품 1000C~1700C의 KAOWOOL 세라믹화이버, 900C~1800C LBK 내화 단열벽돌 및 내화 단열재는 귀사의 각종 공업로의 수명을 두배로 만들어 주는 역할을 담당함으로서 많은 수요를 창출하고 있다.

고온내화단열벽돌 세라믹화이버 케스타블. 몰탈 기타내화자재 이외에도 많은 제품들이 신뢰성을 인정받아 국내와 국외에 신성열연의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2002년 1월부터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진공 함침 소성로를 이용하여 세라믹 성형품을 생산하고 있다.

진공 함침 건조로. 건조로. 소성로.MIXER. 기타 기계설비를 투자하여 생산하는 세라믹 성형품은 세라믹히터. 몰딩히터 블록. 보드 스리브. 튜브등 다양한 제품을 만들 수 있다.


일본. 유럽에서 수입되는 제품과 경쟁을 할 수 있는 수준이라고 하며 이제품명을 신성열연 에서는 화이버(FIBER)라고 한다.
화이버(FIBER)의 생산으로 공업로의 단열재 내화재의 에너지절감, 인건비절약 등의 효과가 있으며 수입대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신성열연(주) 에서는 세라믹본드 코팅세멘트 리지다이저(경화제) 화이버케스트 특수몰탈을 개발하여 생산하여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 유럽 등지에도 수출하고 있다.
앞으로 신성열연(주)에서는 1800도에서 사용되는 특수 내화물을 생산 계획중이며 항상 신제품을 개발하여 국내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저한다.


신성열연(주)의 이러한 성장력은 제품의 신뢰가 결국 임직원의 서비스 정신과 열정에 있다고 한다.
완제품이 나오기까지 장인정신에 입각한 각 라인의 모든 직원이 열심을 다해 이루어 낸 결과라고 했다.
설계는 물론 자재의 완성도에 이르는 순간까지 긴장을 풀 수 없다는 세힘함 역시 한 몫을 담당했다고 하겠다.

완제품생산, 그리고 서비스에 이루기까지 수요자들의 기대에 어긋나게 하지 않겠다는 열정을 가진 신성열연(주)의 임직원들의 장인정신에 국내와 국외의 인정받는 기업으로의 도약이 있었다. 생산현장에서 만난 김태식 사장의 신성열연(주)의 미래는 밝을 것이라 여겨졌다.

우리회사를 소개합니다.
회 사 명 신성열연주식회사 대 표 자 김 태 식
주 소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604-1(B-10-125) /공장: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하사리 88번지
전화번호 02-2679-3195 (공장: 031-981-3875) 팩시밀리 02-2679-3195 (공장: 031-981-3870)
인 터 넷 http://www.furnaceheater.co.kr 이 메 일 shin1872@chollian.net
설립년도 1986년 자 본 금 500,000,000원
생산품목 소형고온 전기로, 연속식 열처리로, 무산화 광휘소둔, 세라믹 소성소결, 박스타입 공업로, DIAMOND소결로, 암모니아 분해로, RX가스변성장치, Batch형 공업로 .
회사소개 신성열연(주)의 발전을 위해 많은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고 당사의제품을 애용해 수시는 고객 여러분께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1986년 신성산업을 설립, 공업로와 로재부품, 열선, 히터제품 생산에 참여 첫 발을 내딛는 이래 저희신성열연(주)는 인화, 신뢰와 신용, 창조를 변치 않는 경영지표로 삼고 기초소재 산업분야에 에너지 절약과열효율성 증대에 일익을 담당,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와 같은 공업국가로서 에너지에 대한 연구가 더욱 더 절실하다고 생각되며 이러한과제해결을 위해서는 내화물과 발열체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제품 하나 하나에 대한 문제의식과 창조적인 개발정신, 그리고 획기적인 사고의 변화가 요구되며, 관련산업에 대한 과감하고도 의욕적인 신규투자를 단행함으로서 미래 지향적인 기업으로의 비젼을 갖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과 땀도 고객 여러분의 협조와 조언없이는 결코 뜻하는 바 성과를 얻을 수 없다는 것이 자명한것입니다.
고객 여러분의 고견과 지도 편달을 부탁드립니다.
저희 신성열연(주)는 설계는 물론 자재하나에서 부터 완제품생산, 그리고 서비스에 이루기까지 수요자 여러분의 기대와 만족을 위해 저희 임직원 모두가 하나가 되어 혼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Copyright ⓒ 월간 [주단조와열처리]
  • 인천국제용접&절단&레이저설비산업전시회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789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6[창립24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